[DEADmanWALKING]
“In time your stale rhythm will stall...”
테마곡: Slam Coke - Greyhaven
이름: Marcel Kalpesh 마르셀 칼페시
키/몸무게: 193cm 142kg
외관: (캐릭터의 진짜 외관을 표기합니다. 그림의 경우 보이지 않는 부분을 서술해 주세요. 글의 경우 그릴 수 있을 정도로 묘사 부탁드립니다. 사용 허가를 받은 픽크루, 네카, 커미션 등은 출처를 표기할 시 첨부 가능합니다.)
성격: 느긋하고 연연하지 않는 태도는 뼈속 깊게 자리잡은 우월의식 내지 선민의식에서 비롯된다. 과거 상층에서 이른바 책 잡힐 건수가 없도록 전통적인 관습-정상성에 집착해 행동하였던 자신과 달리 불명확하고 본인의 충동에 충실하게 살아가는 음지의 생활상에 유치한 질투 선망 등 형용 못할 감정이 섞여 나온 부산물에 가까운 심리. 따라서 자신이 꾸며낸 페르소나가 깨지지 않도록 일부러 불유쾌한 것들-음지의 특질적인 모습-을 과도하게 인식하지 않으려 조절한다. 즉 겉으로 보기에는 좋게 가자는 식이지만... 제가 말 붙이고 손 흔드는 모든 행적에 위선이 따른다는 것이다.
L/H/S:
L: 소음(감각적인!!), 신선한 음식, 계획대로 이행하는 것
H: 신화(특히 희극으로 끝나는! 유치하기 짝이 없다), 샌님들, 시궁창에 만족하는 멍청이 인생
S: 이상으로 추락하는 것 관념적이든 물리적이든
특징: 집안 비롯한 상층의 주변인들에게 가능할 때마다 연락하고 있다. 대부분 떨떠름하게 대하거나 수신하지 않는 쪽.
독선적인 컨트롤프릭. 음지로 향한 이유 중 5할이 외부적인 요인이라면 5할은 확대해석과 자기증명.
안면 탈착식 개조 부위를 대부분 처리했기에 고글마스크를 벗으면 앙상한 기계 조직이 드러난다
비밀 소지품: 전기충격기
주로 신체를 개조하여 맞서기 어려운 상대를 마주했을 때 일시적 과부하를 일으켜 시간을 벌기 위해-객관적으로, 도망치기 위해!- 사용한다.
비밀 선관: (선관 수에 제한은 없으며, 공란 가능합니다.)
비밀 설정: 양지의 지위-재력 모두 차지하였던 집안 출신으로, 예술 대학에 재학하였음. 졸업작품으로 미디어아트 소재의 작업을 하고자 수많은 레퍼런스를 서치하고 청취, 음향법에 위반되는 곡을 샘플링하게 된다. 컨펌 중 평소 태도 등 전반적인 가치관 차이로 자신을 좋게 보지 않았었던 교수가 이를 알아채곤 고발, 다니던 학교서 제적 및 집안에서도 떠밀리듯 쫓겨난 후 질타와 실망감을 마주하고싶지 않았던 불안감, 방어기제로 택한 회피, 근신이라는 명목 하 음지로 향하게 되었다.
떠날 것이라는 자각도 계획도 없이 무작정 발 들였기에 혼란이 잇따랐다. 안면과 전신 이곳저곳에 치장 집중한 값비싼 개조를 행했기에 하층 범법자의 표적이 되었음을 느끼고, 지금에 이르러 자리 잡기 이전까지 쉽게 골라내고 팔아치울 수 있는 외부 부품을 거래하며 생활에 보탰다.
퍼블 여